효율적인 자동화 추적 및 운영 관리
atom361plus는 주소 및 문서 검증 프로세스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한 자동 추적 및 운영 관리 플랫폼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웹 및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체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금융 기관을 위해 특히 다양한 조직의 요구에 맞게 플랫폼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, 역할 기반 액세스를 통해 직원들이 자신의 책임과 관련된 정보만 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제품, 검증 유형, 활동 및 설문지를 정의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검증 프로세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.
구성 가능성 외에도 atom361plus는 실시간 사례 추적을 지원하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모드 모두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사용자가 인터넷 연결 없이도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자동화 및 사용자 정의에 대한 플랫폼의 강조는 검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며 안전한 환경에서 규정을 준수하려는 기업에 유용한 도구가 됩니다.